[스타듀밸리] 초상화 미소년 미소녀 모드 추천 - NPC 공략캐릭터 외형을 변경하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스타듀밸리 초상화를 바꿔주는 미소년 미소녀 모드 몇 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이 모드들을 적용하면 딱딱한 기존 초상화를 치우고 유저 분들이 만들어주신 보배로운 초상화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따로 SMAPI 설치가 불필요하며 다운받은 파일을 Stardew Valley\Content\Portraits 경로에 덮어씌우기만 해주시면 됩니다.



| 페니와 에비게일이 예쁜 : MIMI's Portraits




페니와 에비게일이 존예롭고 귀염터지는 초상화 모드입니다. 반짝 반짝거리고 넘 귀여워요... 알렉스와 셰인도 있습니다. 셰인은 수염 없는 버젼과 있는 버젼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수염 없는 버전의 셰인도 적당히 셰인 캐릭터를 잘 살려 그려주셔서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뭔가 셰인의 우울한 느낌을 잘 살렸다고나 할까요..ㅋㅋ



| 세바스찬과 하비가 멋있는 : NongDarn님 초상화




하비와 세바스찬이 멋있는 초상화 모드입니다. 세바스찬 넘나 설레게 그려주신 것 같아요. 하비는 수염이 없는 버전과 있는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안경도 없애고 싶으시다면 스타듀밸리 공식 카페에 어떤 분이 친절하게 올려주셨으니 한번 찾아가보도록 합시다. 엘리엇도 나름 이쁘네요. 엘리엇은 귀여운 버전과 성숙한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엘리엇 눈 큰거 완전 귀염귀염합니다. 샘과 알렉스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재스와 빈센트도 같이 그려주셨습니다. 빈센트가 노말 버전하고 얀데레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맨 오른쪽이 얀데레 버전의 빈센트입니다. 어딘가 초점이 엇나가있는....무서워라...!






| 마법사와 클린트, 드워프까지 귀엽고 멋있는 : 채칼님 초상화




채칼 님이 그리신 결혼가능 NPC들 초상화입니다. 귀여우면서 뭔가 동화같은 느낌이 있는 초상화들입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특히 스타듀밸리 게임 특유의 분위기하고 조화가 잘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법사<마법사...잘생겼다>

드워프<귀여운 드워프와 크로버스!>

클린트<잘생긴 클린트 버전까지..!>


채칼 님 블로그를 자세히 둘러보시면 마법사와 드워프, 크로버스, 클린트가 무려 잘생긴 버전으로 나와있습니다. 캐릭터 리텍스쳐까지 해주셔서 캐릭터와 초상화 모두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마법사 넘나 설레게 그리셔서... 자주 마법사 탑을 방문하게 되네요..하하



| 채칼님 초상화와 같이 쓰면 잘 어울리는 : Paenghammy님 초상화


세알<左세바스찬 右알렉스>

여자<차례로 애비게일, 페니, 헤일리, 레아, 마루>



채칼 님 초상화와 같이 쓰면 좋은 팽해미님 초상화 모드입니다. 채칼 님 그림체와 비슷하셔서 이 두 모드를 잘 섞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채칼 님의 엘리엇, 레아, 마루, 마법사, 클린트와 팽해미님의 세바스찬, 알렉스, 애비게일, 페니, 헤일리 등 이런 식으로 조합해서 취향껏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페니랑 헤일리가 졸귀에요! *설치 방법은 링크에 들어가셔서 다운받고 싶은 캐릭터 이미지를 누르면 됩니다.



| 왠지 심드렁한 표정의 캐릭터가 귀여운 : jeanie' portraits




왠~지 모르게 심드렁한 표정이 귀여운 초상화입니다. 헤일리, 셰인, 알렉스가 초상화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셰인 수염 없는 모드는 만드시지 않은 것 같네요. 셰인 이 초상화 깔고 하면 표정이 너무 심드렁해서 괜히 웃음이 지어집니다..졸귀!






| 귀여운 여자캐릭터들! (특히 헤일리) : Cute Portraits




귀요미 버전의 결혼가능 여자 NPC 초상화 모음입니다. 헤일리랑 애비게일이 귀여워서 잘 쓰고 있습니다. 특히 헤일리, 표정 변화가 귀엽고 머리 색깔이 너무 이뻐요.



| 41인 마을 사람들 모두 비주얼이 업! : Portraits mods by einari




41인의 마을 사람들 초상화를 모두 이쁘게 바꿔줄 수 있는 초상화 모음입니다. 색감이 적당히 스타듀밸리 게임과 조화로워서 잘 사용하고 있는 모드입니다. 조디, 캐롤라인 아주머니랑 드미트리우스 아저씨가 완전 예뻐지고 잘생겨졌어요!



여기까지가 초상화 모드 혹은 미소년 미소녀 모드 추천 내용들이었습니다. 예쁘고 퀄 좋은 초상화들이 많이 있지요? 위 초상화들을 취향껏 배치하시면 기존 초상화에서 벗어난 색다른 맛의 스타듀밸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초상화 모드는 무궁무진하게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타듀밸리 공식 카페의 리텍스쳐 게시판에 초상화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초상화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NPC를 남성화, 여성화시킨 초상화나(여기서 레아, 애비게일, 마루 등을 남성화 시킨 초상화를 적용시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거스나 권터 등 일반 NPC들의 잘생긴 모습의 초상화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눈을 더욱 즐겁게 하고 싶다면 필히 방문하셔서 다운받아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