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 얼굴 어떻게든 얻긴 했는데...

반응형

 

#메이플

루어 얼굴 얻고 코디 조금.

 

 

페어리브로로 무료 마네킹을 얻어

성형을 뚫고 루어 얼굴 뽑기에

진지하게 도전해보았습니다...

 

 

그동안 모아왔던 10000 넘는 마일리지와 함께

시원하게 질러버리고!

 

 

네...ㅎㅎㅎ

잘 안뜨더라구요.

와나 확률 똑같은거 맞아? 😠

 

 

이번에도 여러가지 이유로 안 세고 했는데

마일리지 거의 다 써갈때쯤 떠서...ㅎㅎ

얼마정도 썼는지 대강은 계산된달까.

(어디서 소 우는 소리가...)

 

 

그래도 뜨긴 뜨더군요.

와... 진짜 원하는거 뜨게 하는게 제일 힘든듯 싶습니다.

 

 

매력작 왜 합니까요.

헤어 쿠폰 지르다보면 언젠간 만렙 찍혀 있는데!

/벌써 50렙이여.../

 

 

근데 문제는 뽑긴 뽑았는데

놓고 보니 뭐언가 맘에 안든다는거...

저 눈썹이랑 눈이랑 먼게 묘하게 거슬리기 시작하고...

아니, 그 고생하며 뽑았는데 정작 결과물이

맘에 안들면 어쩌자는거죠, 나 자신아?

 

 

흠... 그렇다면...

답은 코디죠!

 

 

동글이 안경

복고교복 상의 / 바지

 

역시 갓갓 동글이 안경...!

🙊

얼굴 허전한 부분을 채워줘서 안 부족해보이고

귀엽게 코디가 완성되네욥.

스윗송도, 레드카펫 헤어도 넘 잘어울린다. ㅎㅎㅎ

 

다만 또 문제는 동글이 안경을 아직도 못 샀다는거...!

ㅜㅜ

/혹시나 해서 로얄도 몇개 까봤는데

쓰레기만 나옴...^^/

 

심볼비도 너무 들어서... 돈도 안 모이고...

게다가 동글이 안경 왤케 안내려가죠.

아직도 4억 후반~5억라서 부담부담.

 

빨리 돈 모아서 플렉스 해버리고 싶은데

어제는 또 스타포스 이벤트 떠서

계획없이 메소 날라가버리고...

타이밍이 어지간히 안맞네요.🤨

 

 

추가로 스윗송이랑 루어랑 잘어울리는 것 같아

원래 코디로 복귀해봤는데 무난무난하네요.

으음 아무래도 저 앞머리가 묘하게

눈썹을 가려줘서 그런듯...?

그래 이제보니 눈썹이 문제였다...! (납득)

 

 

모자 쓰니까 더 귀엽네요.😊

루어 얼굴이 아련아련하고 그윽한

난 무엇이든 다 알고 있다... 같은 해탈한 도사님 같은 멋이

있달까... 그래서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눈물점도 찍혀있어서 사연 있어 보이고 말이죠.

 

지식인 포스도 뿜뿜이라

이번 스라벨인 왕궁 예술가도 어울릴 것 같은데...

하... 돈 좀 빨리 벌어야 할듯...

😥

 

 

 

+

 

루어 얼굴

찌푸릴 때 & 웃을 때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