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2020 노벰버 로얄 헤어/성형

반응형

 

#메이플

11월 헤어 성형이 바뀌었어요.

 

 

여자 헤어부터 봐봅시다.

 

 

나름 괜춘한듯...?🤔

솔직히 10월은 메블리 밖에 볼거 없었는데...ㅎㅎ

빛둠하고 이슬꽃 뽑을만 할듯요.

월화도 나름 모자 쓰면 이쁘지 않을까요...?

새로나온 과일캔디는 음... (이하생략)

 

그나저나 드디어 나왔네요, 이슬꽃!

아델 여캐에게 뽑아주려고 존버했었는데

바로 뽑아줘야겠습니당.

 

 

월화 모자 쓰니 델핀 생각이 나는...ㅎㅎ

빛둠은 갠적으로 보라색이 젤 이쁘네요.

이슬꽃은 역시 테니스 세트가 잘 어울립니다.

심플 화이트 껴도 이쁘더라구요.

 

 

남자 헤어입니다.

나모 헤어가 새로 나왔고, 블링 루야가 돌아왔네요.

솔솔 헤어가 마라벨 산들이랑 닮아서 유사 산들로 쓰면 좋을듯?

얘는 갈색이 이쁘네요.

나모 헤어는... 음... 본캐까진 아니고 유니온 캐릭 정도에나

쓸 것 같네요.ㅋㅋ

질감이 거칠어 보인달까...

 

 

블링 루야는 모자 쓰면 세상 제일 귀여워요...👍🏻

솔솔 헤어는 귀여운 코디 하니까 좋네욥.

 

 

성형은 뭐..............

ㅎㅎㅎㅎㅎㅎㅎㅎ

 

할많하않

 

루시드 언제 돌아올려나요...

뒤늦게 루시드에 입덕해서 전에 못뽑았었다는...😥

 

 

 

*   *   *

다음은 마라벨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_~

+ 마네킹, 헤어슬롯, 성형슬롯 (10/21 23:59 까지) 도

추가되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