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훈장에 모루를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메이플

훈장 신비의 모루 사용법입니다.

 

 

룩덕질엔 끝이 없다고...

훈장까지 완벽해야하는 메이플.

역시 룩덕게임답게 훈장 외형까지도 신경써야 합니다.🤔

 

 

제 준비물은 나비의 꿈.

레헬른 퀘스트를 깨면 주는건데 외형이 핑크보라하고 이뻐요.

 

 

두 번째 준비물, 훈장 신비의 모루.

캐시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훈장 아이템들을 합성하여 외형을 변경시킬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친절하게 적혀져 있네요.

 

 

전액 마일리지로 구매가능~

2,500 마일리지가 듭니다.

그동안 열심히 모아온 마일리지로 질러버리겠습니다.

 

 

구매하니 캐시템에 들어와있네요.

본격적으로 합성을 해보실까요.

 

 

모루를 더블클릭하면 창이 하나 뜨는데,

외형엔 나비의 꿈을 놓고, 기능엔 폴로의 친구를 놓겠습니다.

그러면 폴로의 친구 기능을 가진 나비의 꿈 외형인 훈장이

탄생하겠죠?

 

 

확인 클릭!

 

 

짜잔- 합성완료.

맨 아래 신비의 모루에 의해 외형이 합성되었다고도

친절하게 적혀져 있네요2.

 

그나저나 합성에 사용된 나비의 꿈 훈장은 사라질 줄 알았는데,

그대로 인벤에 남아있더군요. 소모되는게 아니었군...

 

 

후후...😎 완벽한 룩덕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음? 신비의 모루를 이용한 답례로

이런 것도 줍니다.

다양한 선물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고...

 

 

오 무적의 비약 얻었다.

굳굳 무적상태 되는거~

 

 

설마 훈장 비주얼까지도 바꿀 수 있을줄은 몰랐는데...ㅎㅎㅎ

끝까지 몰랐으면 칙칙한 우르스 격파왕이나 폴로의 친구

계속 끼고 다닐뻔 했네요...

다음엔 빛의 검이 되어라도 한번 모루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