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기본 스킨 / 홍조 꽃잎 스킨 비교해보기

반응형

 

#메이플

홍조 얻은 김에 써보는 글.

 

 

 

2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그 63일 보상은 바로 뽀송/홍조 꽃잎 스킨!🎉

 

 

 

 

얼마나 기다렸는지...

이벤트로 간간히 풀리는 스킨이라

준다고 할 때 시기 놓치지 말고 바로 받아야 합니다...

 

 

 

 

오, 교환권 얻었고.

사실 아델 기본 스킨이 워낙 뽀얘가지고,

아델에 쓸까 다른 부캐에 쓸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자주 들어가는 본캐에 바르는게 낫지 않겠나 싶어

아델에 바르기로 결심했습니다.

 

 

 

 

뽀송은 아델 기본하고 그리 확연히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아 홍조로 선택.

 

 

 

 

음... 좋아 바로 사용합시다.

 

 

 

 

이렇게 예시로 확인창도 띄어주네요.

확인 눌러주니...

 

 

 

 

오...?😮

뭔가 더 하얘지고 핑크끼가 생긴듯...?

 

어떻게 달라졌는지

비교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

 

 

 

 

확실히 창백했는데 얼굴에 옅게 핑크빛이 생겼죠?

 

 

 

 

확대해서 보면 더 잘 보입니다.

살짝 누런끼도 있었던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해졌습니다.

 

 

 

 

인형핑크 낀 버전도 준비해봤습니다.

전보다 부끄럼 타는 거 같아 더 귀여워진듯. ㅎㅎㅎ

 

 

 

 

확대해보면 이렇게...

아델 때는 주요부위만 붉었는데 홍조 되니까

그라데이션이 생겼네요.

 

 

 

 

음... 최종적으로는 홍조/인형핑크 코디로 마무리.

스킨만 바꿨는데 애가 뭔가 더 고급져진 느낌입니다...ㅎㅎ

출석 열심히 한 보람 있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