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빈 이벤트 참여하는 이유... (핑크빈 후디)

반응형

 
#메이플

핑크빈 후디랑 꼬리를 얻자!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핑크빈 월드 이벤트...

핑크빈 서버에서 핑크빈을 200랩까지 키우며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인데,

원래는 기간도 널널하고 천천히 하려고 했습니다만...

 

귀여운 캐시 아이템을 준다는 정보를 들어버려서 ㅎㅎㅎ

급작스럽게 레벨을 올리기 시작했네요.

61랩이 되어야 코디템 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니 열렙을 하고...

 

 

 

 

어느덧 61랩!

왼쪽 노란별에서 [블랙빈의 편지 <1>] 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음... 블랙빈이 보여주는 사진의 장소로 찾아가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해시태그 배경 촬영할 때 느낌으로다 하면 될듯.

 

*이동할 장소가 많으니

골드비치 - 조종사 어빈 npc와 대화 여섯갈래길 - 디멘션게이트

이용하면 편해용.

 

 

 

 

첫번째 장소아쿠아리움 동물원 맨위 우측

저곳에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클릭해 사용해주세요.

 

 

 

 

아쿠아로드에서 동물원 장소는 정확히 이곳입니다.

조금 헤맸음...

 

 

 

 

두번째 장소스카이로드 하늘계단2 위쪽 좌측

가까운 마을은 오르비스입니다.

 

 

 

 

세번째 장소골렘사원 골렘의 사원4 우측 아래쪽

가까운 마을은 헤네시스.

 

 

 

 

네번째 장소무릉 무릉사원 우측 맨위

종 안으로 기어들어가야 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장소노틸러스 회의실 맨 좌측

탕윤의 요리교실 길라잡이로 이동하시면 편합니다.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얻게 된 핑크빈 후디와 꼬리 교환권!

바로 더블클릭해서 사용, 본캐로 돌아갑시다.

 

 

 

 

본캐 계정에 들어가 좌측 별을 클릭하면

블랙빈의 편지<1> 보상 받기가 보이시죠? ㅎㅎㅎ

 

 

 

 

와 도트 너무 귀여워...😳

받을 캐릭터 확인하고 예 누르면 소비칸으로 들어와욥!

그럼 바로 착용해보죠.

 

 

 

 

핑크빈 후디, 꼬리 착용샷...

 

 

 

흐어... 너무 이쁘잖아...?

 

같은 핑크였던 봄의 낭만은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이건 완전 제 취향입니다...

 

 

이후로도 블랙빈 퀘스트로 핑크빈 의자, 데미지 스킨, 고기? 외형 무기 같은걸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다 옷이랑 꼬리만 못하드라구요. ㅎㅎ

이제부터는 천천히 핑아일체 목표로 200랩 찍어야겠습니다.

 

아참, 핑크빈 후디와 꼬리 퀘스트는 4/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퀘완료하도록 합시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