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94기 스라벨 <금지된 서고> : 블랙앤화이트 정장컨셉

반응형

 

#메이플

어제 나온 스페셜 라벨 리뷰입니다.

 

 

📓94기 스라벨

금지된 서고🧥

 

 

모자 : 해박한 지성 / 드높은 지성

한벌옷 : 서고 후계자(남) / 서고 계승자(여)

망토 : 서고의 부름

신발 : 은밀한 인도

무기 : 오래된 비밀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이번 스라벨 컨셉은

금지된 서고를 관리하는 도서관 사서 컨셉이라고 해야되나요...?

의상 이름부터가 서고 후계자, 계승자 이니...

무기도 기다란 램프 같은걸 들었는데 이걸로 금지된 서고를

순찰 돌라는 듯한 느낌이네요.

 

모자 한벌옷 신발 모두 블랙앤화이트 정장 느낌이고,

망토와 무기는 검푸른색 이펙트 조합이라

아델한테 입혀도 이펙트 조화가 잘 될 것 같습니다.

 

남캐 한벌옷인 서고 후계자는 상의가 짧아보여서

음, 개인적으로는 별로인 것 같네요.

그래도 베레모가 귀여우니 전체적으론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여캐 한벌옷인 서고 계승자,

진짜 너무 너~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치마 단추 부분까지 디테일이 넘 예뻐요...!

남캐가 본캐인게 아쉬울 지경...

리본에 달린 반짝거리는 체인까지

완벽합니다.ㅎㅎ

 

 

무기 오래된 비밀 공격 모션입니다.

 

 

점프 모션~

 

 

이벤트 보상인 의자 금지된 서고입니다.

서고 후계자님의 보금자리? 인 듯 해요. ㅋㅋ

전체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네요.

 

 


이번 스라벨은 블랙 스완 세트랑

매치시켜서 코디시키는거 추천드립니다.

요즘 깜장색 템들 많이 나와서 대만족이네요~

 

*위 코디에 쓰인 방탄셋

모자 : [BTS] 이클립스 페더

한벌옷 : [BTS] 러브 인 스완

신발 : [BTS] 사일런트 나이트

망토 : [BTS] 스완 세레나데

귀고리 : [BTS] 블랙 샹들리에

 

 

블랙 래빗  /  체크메이트 쥬얼  /  체크메이트 캡

글루미 문라이트  /  멋진 토끼 귀  /  니트 리본

 

서고 계승자와 어울리는 모자 코디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남캐 한벌옷은 딱히 맘에 들지 않아 생략하고요...ㅎㅎ

왠만한 검정색 모자들 매치시켜보니 다 잘 어울리네요.

제일 잘 어울리는 건 역시 블랙 래빗!

무난한게 최고입니다.

 

 


범이 내려온다~ 좌르르르르르르~

 

이번 잡로얄 요약 : 한일 콜라보

전우치와 닌자가 같이 나왔어요! ㅎㅅㅎ

 

 

+ 그리고 딸기 노른자... (으응?

 

 

잡로얄 구성입니다.

모자 : 흑단운(남) / 흑단향(여) / 몽글 딸기

한벌옷 : 흑단 비호(남) / 흑단 수호(여) / 몽글 딸기 소년, 소녀

 

 

신발 : 흑단 가죽신(남) / 흑단 비단신(여) / 몽글 딸기 장화

무기 : 흑단 부채 / 몽글 딸기 포크

 

 

모자 : 낭만방랑 / 너구리털 귀마개

얼굴장식 : 흑월

한벌옷 : 낭만협객 (남), (여)

신발 : 협객걸음 (남), (여)

무기 : 무영도

망토 : 호신단도 / 순금 태엽인형

 

꿈속의 설경 명찰, 말풍선 반지

흑단나무 의자

스카우터

 

 


모자 : 흑단운(남) / 선비 갓 / 낭만방랑

 

흑단 남캐셋입니다.

(흑단운 / 흑단 비호 / 흑단 가죽신)

갓과 검은 한복, 그리고 부채까지...

호영에게 입히면 딱이겠네요. ㅎㅎ!

 

모자인 흑단운은 머리를 너무 눌러 씌어져있는 탓인지라 별로고,

예전에 이벤트로 준 선비 갓이 살짝 얹어주기만 해줘서

한벌옷인 흑단 비호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같이 나온 잡로얄인 낭만방랑과도 잘 어울립니다.

 

 

모자 : 흑단향(여) / 드높은 지성 / 낭만방랑 / 블랙 래빗

 

흑단 여캐셋입니다.

(흑단향 / 흑단 수호 / 흑단 비단신)

 

일단 모자는 버리고...ㅋㅋ~

한벌옷 흑단 수호는 진짜 동양풍 느낌 제대로 나네요!

여자 호영하시는 분들 부채랑 꼭 같이 코디해주세요.

하리화 헤어도 꼭꼭 같이 해주세요...!

갑자기 호영하고 싶어지네요...와우

 

낭만방랑과도 잘 어울리고

(허리의 노리개와 모자의 금색 술의 조화가 굿)

무난하게 블랙 래빗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본 닌자 컨셉인, 낭만셋입니다. (2, 3번째)

(낭만방랑 / 낭만협객(남),(여) / 협객 걸음)

 

모자 낭만방랑은 남녀공용이고,

한벌옷 낭만협객신발 협객 걸음은 남여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얼굴장식 흑월, 망토 호신단도무기 무영도까지 매치시키면

완벽한 닌자 세트가 완성됩니다.ㅎㅎ

이대로 딱 듀블한테 입혀주시면 더 완벽해지지요! ㅎㅅㅎ

 

저는 옷은 낭만협객보단 흑단 비호로 듀블코디셋을 완성하려 합니다. (1번째)

얼굴장식 흑월하고 낭만방랑이 완벽한 블랙계열이라

흑단 비호로 깔맞춤시키는 게 더 깔끔해보이거든요.

노리개도 금색깔이라 모자랑 얼굴장식의 금색 부분과도

포인트 깔맞춤되기도 하고요.

 

(4번째)는 잡잡로얄인 너구리털 귀마개(모자)순금 태엽인형(망토)!

너구리털 귀마개는 종이봉투랑 컨셉 코디로 제격일 것 같네요.ㅎㅎ

순금 태엽인형은 유니온캐용 저가 망토로 입기 무난할 것 같고요...!

 

 

몽글딸기셋입니다.

(몽글 딸기 / 몽글 딸기 소녀,소년 / 몽글 딸기 장화)

 

여캐옷과 남캐옷의 차이는 망토 소매 부분의 색깔 차이!

(핑크색, 초록색)

순금 태엽인형과 매치하면 무난하게 귀여워요.

머리는 딸기...? 후라이...? 후라이 맞는건가...? 생크림인가?

위에 뭔가 나비도 붙은 것 같습니다...(어째서...?)

기존템인 후라이 머리 변형템인 것 같기도... 음...🤔

 

 

 


리뷰는 여기까지~

94기 스라벨은 2/17일까지 로얄 스타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뷰티어워즈는 2/3일까지이며,

스라벨과 함께 업뎃된 원기베리 아니, 원더베리는

3/3일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

28일부터 2차 테라버닝이 시작되어서

쪼랩템들이 비싸졌어요...!ㅎㅎㅎ

쪼랩템 장사로 돈 벌어보시는거 추천드리며~_~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