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12기 마라벨 마스터메이즈 리뷰

반응형

 

#메이플

마라벨이 업뎃됐어요!

 

 

👑12기 마라벨

마스터메이즈🔮

리뷰입니다.

 

 

구성입니다. :)

 

 


이번 마라벨은

왕. 여왕 컨셉에 왕관과 망토가 포인트인듯!

망토는 왠지 도트가 타일런트 생각나네요...ㅎㅎㅎ

신발은 발 구석에 조그만 보라색 문신이라,

거의 투명 신발이네요. (이펙트는 아래 참고)

 

 

왕관 형태 모자는 스라벨에 이미 많아서

마라벨에선 개성있는 걸 원했는데 조금 아쉽고,

망토가 열쇠 모양인데 음... 마법소녀 컨셉코디 라던가

엔 어울릴진 모르겠으나 다른 경우엔 애매하네요.

지금 마라벨 의상엔 그냥 투명망토가 어울릴듯 합니다.

워낙에 제가 망토 입히는 거 자체를 싫어하기도 해서...

 

 

무기 & 신발 걸을 때 이펙트!

 

 

무기 공격과 점프 이펙트입니다.

보라색 보석 이펙트에 검은 연기 같은게? 휘감겨 있습니다.

뭐 그럭저럭 무난한 이펙트...

무기 색이랑 조화롭네요.

 

 


남캐 마라벨 헤어인 퍼즐과 안개퍼즐 헤어입니다.

남캐는 진짜 잘 나왔어요...!!😘🥰

퍼즐도 안개퍼즐도 너무 이쁩니다.

구불구불한게 멋있고 귀엽고 다 하네요... 와우...

개인적으로는 안개퍼즐이 더 취향입니다.

 

다만 퍼즐 헤어의 이 부분이 거슬리는게 흠이네요.

저 선 의식하니까 계속 의식됩니다...🤔

 

 

여캐 마라벨 헤어인 클루와 안개클루 헤어입니다.

보자마자 뭔가 기시감이 드는게

버블리 헤어와 조용한 헤어가 언뜻 생각나는 ㅋㅋ

 

처음 봤을 땐 그저 그런데 했는데

인게임으로 보니까 마라벨 마크를 달아서 그런가

이뻐보이기도 합니다.

머리결이 결결이 잘 표현되서 좋습니다.

 

 


밤의 퍼즐과 밤의 클루입니다.

퍼즐은 검정버전도 잘생겼네요.ㅎㅎ

밤의 클루도 분위기 전환용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미궁의 기억 얼굴장식입니다.

은은한 느낌의 얼장인데

되게 순수해보이네요. ㅋㅋ

속눈썹이 찐한게 포인트입니다.

 

👇🏻획득방법

 

 


리뷰는 여기까지!

마스터피스와 프리미엄 피스는

11/11일 23:59분까지 판매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