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 마크를 얻었다...?

반응형

 

#메이플

되게 뜬금없이 나옴...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여느때와 같이 보스돌이를 하다가

항상 다 돌고 마지막에 인벤을 살피는데

왠... 블랙빈 마크가... 있는겁니다...?

 

 

아니...?

이게 노말 핑크빈에서 뜬다고?

 

블빈마 너가 왜 거기서 나와...?

 

1년동안 도는데 한번도 안나오는 사람도 있다길래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이...게 떠버리네요...? 개이득...?😮

 

 

몬가 얼떨떨하지만...

뜬김에 환불을 질러보았습니다.

사실 이걸 예상하고 유니온 코인 모아놨다구!

 

 

강력한 환생의 불꽃 총 5개,

에픽 잠재도 바를거라서

(눈장식은 토드가 안되서 직작)

에픽 잠재 능력 부여 주문서 50%(기간제)는 총 4개

준비해보았습니다.

 

강환불부터 가봅시다아-.

 

 

일단 1트, 2트 실패...

 

 

그리고 3트............ 85급!!

 

아... 이거 애매한데...🤔

90급이상 정도는 노리고있어서...

 

강환불 2개 남았는데

겨우 2개에선 저거보다 더 안떠줄거같아

일단 킵하겠습니다.

나중에 이벤트 때나 다시 건드려봐야겠네요.

 

 

황금망치 제련 성공~

 

 

다음 에잠 갑시다.

 

 

(...)

 

 

와아 에픽 잠재 붙었어요~^^

세번만에...

🤦‍♀️

 

 

그래도 잠재줄은 한번에 세줄 갔습니다.

각인 인장 아꼈구나...

 

 

그리고 수큐 9번만에 힘 9퍼!

ohoh 개이득~~🙋‍♀️

 

 

에디셔널 잠재도 발라봅시다.

 

 

혹시 모르니 우르스로도 하나 더 구매하고...

인벤에 2개는 있어야지 붙더라고요.

뭔가 심리적안심.

 

 

갑시다.

 

 

에디 잠재 2개 다써서 붙었네요...

역시 2개 있어야 했어.

그나저나 저 마력 뭐냐...😠

 

줄은 나중에 늘립시다...

 

 

음... 작은 여기까지 하고...

 

블랙빈 마크가 좋은게 보스 장신구 세트에 들어가서

세트효과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이 잘려서 안보이는데 최대 9세트효과를 받으면

올스탯 +15, 공마 +10, 방어력 +100, 보스 공격 데미지 +10%

의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자본 메린이들의 희망이죠...!🥺

 

 

무튼 블랙빈 마크를 벌써 얻어버리다니

너무 좋네요...ㅎㅎㅎ

카핑마 얻은지 얼마 안되서 블빈마까지...!

다음엔 파풀마...? 아 스펙이랑 컨트롤이 안되는구나...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