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빈 200랩 달성 핑아일체 칭호 획득...!

반응형

 

#메이플

핑크빈 200랩 드디어 뽀개버렸습니다.

 

 

일요일날 몬파보상으로 받은 경쿠로

핑크빈 열랩을 하기로 결심,

열심히 호루라기 불고 요요 던지다보니

어느덧 200랩이 되었습니다.

 

 

대충 뾰족귀 여우골짜기에 있는

다람쥐 열심히 사냥사냥...

헤이스트 미션으로 몹도 불려주고~

그리고 저 신전석상 스킬? 겁나 편해여.

저거 쓰고 뛰댕기면 몹이 다 녹음...!

 

 

우워후! 드디어 200랩...!!!

힘들었다...증말😹

 

 

왼쪽 별에서 바로 보상받아주시고~_~

마지막 보상, 핑아일체 칭호 교환권 획득!

 

 

그래... 다신 보지 말자

이 징글징글한 놈아...

 

 

자, 본캐로 돌아와서 다시 왼쪽 별로

핑크빈 스텝업 보상 받기를 눌러줍시다.

 

 

두근두근...

 

 

핑아일체 교환권 획득!

교환권 상태로는 계정 내 이동이 1회 가능합니다.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라는 문구

너무 맘에 드네요.😊

바로 사용해줍니다.

 

 

내가 핑크빈이요 핑크빈이 곧 나니...

얻기까지 참 긴 여정이었다...

 

핑아일체 옵션은

올스탯 +10, 공격력/마력 +5,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0% 입니다.

 

기간 제한이 없어서 좋을 뿐만 아니라

보공까지 있어서 달달하네요.😉

 

 

기간 지난 맹세의 불꽃 버리고

드디어 제기능 하는 칭호를 달아서 뿌듯합니다.

 

음... 근데 옛날 칭호라 디자인이 좀 올드하긴 한데...ㅎㅎㅎ

게다가 아델 맹세의 불꽃 꼈을때 지금 코디랑 잘 어울렸어서

아쉽긴 합니다...ㅎㅎ

코디 때문에 맹세의 불꽃 기간 지나도 계속 끼고 있었던...

 

뭐 옵이 좋으니까...!

(칭호 모루 같은건 없으려나...)

엔버한테는 어울리는 칭호입니다.

슈퍼스타 훈장이랑 끼면 잘 어울릴듯?🤔

 

 

+

아니 그나저나 시간의 신전 패치 실화입니까...?

도도, 릴리노흐 애들 이제 더 자주 나온다고...

왜 때문에 내가 다 하고 나서...?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