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루이스 촌장의 핫팬츠 위치는 이곳이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스타듀밸리 루이스 촌장님의 핫팬츠 위치와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촌장님핫팬츠타이틀


평화로운 농장생활과 농연시생활 도중,

정확히 여름 3일에 우편함을 통해 다음과 같은 편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촌장님핫팬츠1


은밀하게가 몹시도 강조되어있군요...

행운의 보라색 팬티가 사라졌다며 플레이어에게 의뢰를 청하는 촌장님의 편지입니다.

난처하시다면서 이 퀘스트를 받은 제가 더 난처했다구요, 촌장님...


촌장님핫팬츠2


어쨌든 퀘스트도 이미 뭐 받고 말았으니 대충 찾아서 돌려주도록 하자구요.



◈촌장님 핫팬츠 위치는?

여러분 놀라지 마십셔. 놀랍게도 핫팬츠는 바로...

신더샙 숲 지역에 위치한 마니네 목장 안, 마니 아주머니의 방안에 있었습니다...


촌장님핫팬츠3


네,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도대체 루이스 아저씨랑 무슨 사이세요...



◈마니 호감도 2칸을 채우자.

안타깝게도, 마니 아주머니의 방안에서 루이스 촌장님의 핫팬츠를 찾았다고 하여 바로 가져올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마니와 호감도를 어느정도 쌓아야 아주머니의 방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호감도는 2칸만 채우면 되며, 마니는 다음과 같은 선물들을 좋아하니 참고하도록 합시다.


촌장님핫팬츠5


사랑하는 선물들은 주기 어려워서 안 줬고...,

저는 설탕당근, 깍지콩, 감자 등의 봄작물 위주로 줘서 쉽게 마니의 호감도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광산 열심히 다니시는 분들은 보석류 주셔도 괜찮겠네요!


촌장님핫팬츠6


이렇게 마니의 호감도를 2칸 채웠다면, 방에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촌장님핫팬츠7


문이 열렸군요!


촌장님핫팬츠8


인질 획득!

으으..., 드디어 루이스 아저씨의 핫팬츠를 손에 넣었습니다...


촌장님핫팬츠9


너무 자세히 살펴보지는 말라고 하네요...ㅋㅋㅋ


참고로, 이 핫팬츠는 가을 품평회 때 농작물 대신 전시를 할 수 있고,

이에 대한 루이스 아저씨의 재미난 반응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재미난 광경을 보기 위해 속옷을 돌려드리지 않고 킵해두기로 했습니다...(킬킬)



◈보상은?

품평회 전시를 포기하고 바로 돌려드린다면,

750골드와 루이스 호감도 +1하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로빈 때보다는 보상이 꽤나 짭짤합니다! 퀘스트가 워낙 은밀해서 그런가...



◇◆◇

번외.

마니 아주머니에게 핫팬츠를 선물해보았다.


촌장님핫팬츠10


저어기, 아주머니 방에서 이런 걸 발견했는데...


촌장님핫팬츠11


이런... 루이스에게만 줄 수 있나 보군요.

칫, 반응 보고 싶었는데...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