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로맨스 일드 추천>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은 후카쿙이라는 귀여운 별명으로도 유명한 후카다 쿄코 주연의 로코물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입니다.


로맨틱 코미디(로코)/로맨스/예쁜여주/코믹/요리 일드 추천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ダメな私に恋してください]


등장인물 후카다 쿄코(시바타 미치코役) 딘 후지오카(쿠로사와 아유무役) 미우라 쇼헤이(모가미 다이치役)

줄거리 남친의 물주가 되는 등 제대로 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주인공 미치코가 전 상사였던 쿠로사와의 가게에서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나중에는 우연한 계기로 재회하게 된 회사 동료 모가미와 쿠로사와 주임의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되는 로코물입니다.

편성 및 방송시간 TBS / 2016.01.12~2016.03.15 총 10부작


이 귀여운 생명체는 도대체 뭐지 하면서 드라마 보는 내내 여주 비주얼에 반해버렸네요. 일본 훈남 스타일의 미우라 쇼헤이도 서브남으로 나와서 좋았고 물론 메인 남주인 후지오카 딘도 훈훈하고 나쁘진 않았습니다. 안경쟁이로 등장하셨는데 중간에 안경 벗으니까 완전 딴 사람 느낌이더라구요.(이 밑으로는 전부 스포 내용 포함입니다.)

별볼일 인물관계도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 - 인물관계도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주요 러브라인은 미치코와 쿠로사와 주임님, 모가미의 삼각관계로 미치코와 쿠로사와 사이에는 천적, 전 부하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시바타 미치코(30)는 30살이 되도록 직업도 없고 돈도 없고 남자친구도 없는 ダメな女(별 볼 일 없는 여자) 캐릭터로 남친에게 물주로 잡혀버려 100만의 빚까지 지는 등 호구 같은 짓을 벌이곤 합니다. 전 회사의 주임이었던 쿠로사와와 함께 살게 되면서 조금씩 변화를 맞이하게 되고 드디어 모가미라는 훈남 남친까지 획득. 본격적인 연애는 이번이 처음이라 모가미를 사기꾼으로 의심했지만 다행히도 진실된 프로포즈를 할 정도로 모가미 쪽은 미치코에게 진심이었던 모양. 하지만 미치코의 마음은 어쩐지 성격 나쁜 주임님을 더 신경쓰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좋아하는 음식은 고기.

쿠로사와 아유무(35)는 미치코의 전 회사 상사로 유능한 영업사원이었지만 갑작스런 회사의 도산을 계기로 회의감을 느끼곤 가게 운영을 시작하게 됩니다. 까칠한 성격이지만 가까운 주변인들로부터는 자상하다는 평을 듣는 편. 과거엔 꽤 놀았던 모양으로 심상치 않은 어느 조직(?)같은 분위기의 부하들이 가게 운영을 거들고 있습니다. 죽은 형의 형수였던 하루코에게는 심상치 않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듯 하며 미치코의 행태들을 한심하게 여기면서도 그녀를 보살펴주는 따뜻한 남자입니다.

모가미 다이치(26)는 산뜻한 미소를 가진 미청년으로 미치코와는 우연의 우연을 거듭한 운명적인 만남들을 가지며 호감을 갖기 시작합니다. 그 우연은 직장 동료로써의 재회에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고 성실한 미치코의 모습에 반하여 데이트까지 신청. 그러나 어쩐지 초반부에는 모든 여성들에게 친절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바람둥이나 사기꾼 같은 의심을 들게끔 합니다. 다행히도 나중엔 너무 성격이 좋아서 그랬을 뿐 미치코에겐 진심이었던 것으로 오해가 풀리게 됩니다.

달달하고 여자 주인공의 비주얼 때문에 더욱 좋았던 드라마였습니다. 비록 바랬던 미치코와 모가미 커플은 결국 이어지지 않았지만 말이죠. 요 커플 위주로 드라마를 봐서 그런지 모가미랑 헤어진 다음의 후반부 스토리들은 거의 패스해서 보았습니다. 어쩐지 여주가 감정을 더 일찍 알아차리는 스토리는 개인적으로 별로인 것 같아요. 그래도 평타 이상은 치는 로코물인 것 같습니다.(참고로 제 기준 배우들 비주얼만 어느 정도 충족된다면 평점 반 이상은 먹고 들어갑니다..)


※첨부된 사진들은 모두 TBS ダメな私に恋してください 中 캡쳐 이미지입니다.
※ダメな私に恋してください 공식 홈페이지(http://www.tbs.co.jp/damekoi/)에서 인물관계도 등 참고.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