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한글날 이벤트 얼장 & 히든퀘 선비갓 얻는법

반응형

 

#메이플

오랜만에 한글날과 함께 돌아온

메이플 포스팅입니다...ㅎㅎ

 

 

이벤트는 여느 때와 같이 좌측 별로 들어가서 확인~☆

 

 

 

 

새로운 퀘가 업뎃된 걸 볼 수 있죠.

이벤트 퀘는 총 1편과 2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편 퀴즈 정답은

[ 고리타분한 성격. ]

.까지 입력해줍니다!

 

 

2편 퀴즈 정답은

[ 이 옷이 낫냐, 저 옷이 낫냐? ]

둘 다 '낫'으로 고치면 끝.

 

 

1편으로 얼굴장식을,

2편으로 데미지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장은 6종 중 선택, 뎀지스킨은 3종 중 선택입니다.

 

아, 한글날 얼굴장식 캐시샵에서도 판매하는데,

거기서 파는건 선택형이 아닌 랜덤형입니다...ㅎㅎ 역시 메이플 

 

 

저는 얼장은 ㅇㅅㅇ로 받았습니다.ㅎㅎ

앞으로 ㅇㅅㅇ로 도배될 확성기가 기대되는군요.ㅋㅋ

남캐껄로는 ㅇ_ㅇ 받을 예정입니다.

 

 

뎀지 스킨은 두번째걸로~

글씨가 잘보여서 좋네요.

 

 

👏히든미션 요약

1. 한글날 얼장 끼고 아랫마을 심봉사 말걸기

2. 한글날 얼장 끼고 버섯의 성 머쉬킹에게 말걸기

-끗-

 

 

히든퀘 미션입니다.

먼저, 얼장 낀 상태로 아랫마을의 심봉사에게 말걸어주세요.

엔버같은 경우는 드레스업모드 말고 일반모드에 얼장을

껴주셔야 됩니다. 저는 모르고 했다가 왜 안돼지 했네요(...)

 

 

심봉사 위치는 요기.

 

 

그 다음은 버섯의 성 머쉬킹에게 말걸기~

테마던전 완료하신 분은 길라잡이로 가면 편하고,

걸어가실 분은 헤네시스에서 걸어가심 편해요.

 

 

역시나 얼장 낀 상태로 말걸기~

 

 

이렇게 히든퀘를 완료하면

선비 갓 코디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_~

 

월드 당 1회만 받아 갈 수 있고,

이벤트 기간은 10/31일까지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기간이 널널합니다.

 

 

👍

 

 

선비 갓 착용샷입니다. 👏

한복이랑 잘 어울리네요.ㅎㅎ

 

 

남캐는 설날 이벤트 때 받은 한복이랑 잘어울리는듯.🤔

 

 

-찐 끗.-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