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 자존감 낮은 여주의 삼각관계 로맨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은 요시오카 리호, 키리타니 켄타, 무카이 오사무 등이 출연하는 TBS의 일본 드라마,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에 대한 포스팅 내용입니다.


네가마음에자리잡았다타이틀TBS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포스터


삼각관계 로맨스 일드 추천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


줄거리 | 어린 시절부터 사람 앞에 나서면 너무 긴장한 나머지 패닉 상태가 되어 말을 더듬거리게 되는, 자존감이 낮은 주인공이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이야기.

출연 | 요시오카 리호, 키리타니 켄타, 무카이 오사무, 이시바시 안나, 세토 아사카 등

편성 | TBS / 2018년 1분기 일


요시오카 리호 주연의 일드,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입니다. 동명의 만화가 원작으로, 요시오카 리호 외 키리타니 켄타, 무카이 오사무 등이 출연합니다. 


무카이 오사무 작품은 참 오랜만에 보네요. 예-전에 호타루의 빛 2시즌, 헝그리 이후로 처음인 것 같은데...(대체 언제적 이야기야?) 키리타니 켄타는 카인과 아벨이라는 일드에서 남주인 동생과 경쟁하는 형 역으로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약간 아침 드라마 스멜이 나는 일드였죠... 그 드라마 참 재미없었는데 말입니다...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 인물관계도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가져와봤습니다.


네가마음에자리잡았다인물관계도출처: TBS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공식 홈페이지 -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만 봐도 삼각관계 스멜이 폴폴 풍기죠. 가운데 위치한 오가와 쿄코(요시호카 리호)를 중심으로 양쪽 사이드에 서로 대조되는 성격과 매력을 가진 두 남자 호시나 렌(무카이 오사무)과 요시자키 코지로(키리타니 켄타)가 있습니다. 


쿄코→렌에는 '잊고 싶어도 잊을 수 없다', 라고 쓰여져 있고, 렌→쿄코에게 '가지고 놂'이라고 쓰여 있네요. 결코 좋은 인연은 아니어 보이죠...ㅋㅋ 반면 쿄코→코지로는 '사랑, 코지로→쿄코에는 '신경 쓰이는 존재'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확실히 렌 때의 상황보다는 훨씬 더 나아보이네요. 과연 이 둘 중 여주와 이어지는 진남주는 누구일지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 등장인물 소개 +스포주의

주연 3인방의 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요시호카리호출처: TBS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공식 유튜브 - 요시호카 리호(오가와 쿄코役)


오가와 쿄코役 - 요시호카 리호

27세 속옷 회사 직원인 쿄코는 자기 평가가 극히 낮고 자신에게 전혀 자신이 없는 여자입니다. 대학 시절 선배였던 호시나가 다정하게 대해주어 의존하였었지만 사실 호시나에겐 굉장히 어두운 면이 있었고 그런 과정에서 호시나에게 정도를 넘어선 냉혹한 명령을 받는 등 지배를 당했던 적이 있었습니다.(이거 완전 도S 아녀...) 이후 계속 호시나를 잊지 못해 왔고, 이런 자신을 바꾸고자 맘잡고 나간 미팅에서 만화 편집자인 요시자키와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호시나와는 완전히 정반대의 타입인 그에게, 자신을 진심으로 꾸짖어주는 그에게 강하게 마음을 빼앗겨 버리게 되고 말죠. 그러던 어느 날 회사에서 호시나와 재회를 하게 됩니다.



키리타니켄타출처: TBS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공식 유튜브 - 키리타니 켄타(요시자키 코지로役)


요시자키 코지로役 - 키리타니 켄타

32세의 만화 편집자. 솔직하고 밝고 서글서글한 성격을 가진 유쾌한 남자입니다. 여성에 대해 막힘없이 엄격한 말을 던지곤 하지만 그 일면에는 상냥하고 진실된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쿄코가 그를 좋아해서 처음엔 그녀를 성가셔하지만, 점차 그녀를 내버려둘 수 없게 됩니다.



무카이오사무출처: TBS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공식 유튜브 - 무카이 오사무(호시나 렌役)


호시나 렌役 - 무카이 오사무

32세, 쿄코의 대학 시절 선배로 그녀에게 있어선 잊을 수 없는 남자입니다. 근무처의 상사가 쿄코가 일하는 회사인 라프와르를 매수, 그곳을 다시 세우고자 MD로써 그녀의 회사로 이동하게 됩니다. 잘생긴 외모에 스마트하고 상냥한 태도의 소유자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사실 차갑고 냉혹한 일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사람을 함정에 빠트립니다. 대학 시절, 마음을 쥐어잡고 지배했던 쿄코와 우연히 재회를 하게 되고, 그녀를 계속해서 쫓기 시작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

사실 호시나는 초등학교 시절 요령이 없고 어두운 아이였기 때문에 동급생들로부터 이지메를 당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어머니의 불륜으로 태어난 아이였어서 아버지에게도 냉담한 태도를 받았던 것. 결국 어머니에게 간청하여 전학을 계기로 성형을 하고(...ㄷㄷ) 적어도 표면상으로는 요령이 좋고 밝은 소년이 되었다고...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 원작 만화 정보

드라마의 원작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네가마음에자리잡았다원작원작: 텐도 키린의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드라마의 원작은 바로 텐도 키린이 그린 동명의 만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입니다. 코단샤의 《Kiss PLUS》에서 2011년 3월호부터 2013년 9월호까지 16화가 연재되어진 후, 쇼덴샤의 《FEEL YOUNG》에 이적해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S'라는 제목으로 2013년 11월호부터 연재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행본은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가 전 3권,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S'가 기간 5권 발간되었습니다. 스토리 전개 역시 속옷 회사에 다니는 자존감 낮은 여주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는 삼각관계 스토리로 드라마와 동일합니다. 


만화 2권의 표지가 본 포스팅 맨 위에 있는 포스터와 유사한 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패러디가 된 것 같네요. 망토만 패러디된 것 같지만 말이죠... 그나저나 이 만화의 그림체 참 이쁩니다.



◇◆◇

여기까지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소심한 여주 성격이나, 도S인 남주 성격이나 다 제 취향은 아닌지라 딱히 끌리진 않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현재 1화까지 방영되었으며, 시청률은 9.4%가 나왔다고 합니다.


※본 글은 TBS 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 공식 홈페이지(링크)와 Wiki를 참고하였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순정만화 원작 로맨스 일드 추천> 갑작스럽지만, 내일 결혼합니다 니시우치 마리야x야마무라 류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