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주 로맨스 일드 추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은 일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로맨틱 코미디(로코)/로맨스/잘생긴훈남남주/청춘/여름/요리 일드 추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好きな人がいること]


등장인물 키리타니 미레이(사쿠라이 미사키役) 야마자키 켄토(시바사키 카나타役) 미우라 쇼헤이(시바사키 치아키役) 노무라 슈헤이(시바사키 토마役)

줄거리 파티셰인 미사키가 우연한 계기로 만난 고교시절의 첫사랑 치아키에게 쇼난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재취직을 권유받게 되고 그곳의 주방장인 치아키의 동생 카나타, 토마 3형제와 같이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첫사랑인 치아키와 그의 형제인 카나타와의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편성 및 방송시간 후지TV / 2016.07.11~2016.09.19 총 10부작


키리타니 미레이와 야마자키 켄토는 이미 히로인 실격이란 영화에서 같이 메인 조연으로써 등장한 바가 있습니다. 이 두사람이 재차 같은 드라마의 주연으로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보게 된 일드가 바로 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여름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데다가 주연 캐릭터들이 파티셰에 주방장이다 보니 디저트 만들고 요리를 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 배우들의 비주얼이 훈훈하다는 점 역시 플러스 점수가 되더군요. 여주도 넘나 이쁘고 치아키, 카나타, 토마 삼형제 또한 훈훈한 비주얼들이라 스토리 전개 부분이 다소 약하더라도 계속 다음 편을 외치게 됩니다. (이 밑은 전부 스포 내용 포함입니다.)

좋아하는사람이있다는것인물관계도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인물관계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의 인물관계도입니다. 러브라인의 주요 인물들은 파티셰 미사키와 삼형제 중 차남인 카나타, 그리고 장남인 치아키입니다. 첫만남이 좋지 않았던 미사키와 카나타 사이에는 '뭐야, 이녀석! 이라고 서로를 생각하고 있다. 견원지간'이라는 키워드가 강렬하게 적혀져 있고ㅋㅋ 미사키와 치아키 사이는 '첫사랑'이라는 키워드가 있네요.

사쿠라이 미사키(27)은 키스를 하는 방법까지 잊어버릴 정도로 케이크 만드는 것에만 충실하게 살아 온 파티셰입니다. 갑자기 근무하던 케이크집이 문을 닫게 되어 새 직업을 찾고 있었고 우연히 고등학교 시절의 첫사랑이었던 치아키와 재회하게 되면서 그가 경영하고 있는 쇼난의 레스토랑에서 일하게 됩니다. 굉장히 바보처럼 솔직한 캐릭터 설정이라서 그런지 치아키와 그의 전여친 사이를 이어주고야마는 바보 같은 헛짓을 벌이기도 하는 탓에 카나타로부터 핀잔을 듣곤 합니다.

시바사키 카나타(24)는 시바사키 가의 차남으로 형제끼리 경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의 주방장으로써 근무하고 있습니다. 독설을 내뱉는 까칠한, 하지만 그러면서도 알듯 모를 듯 챙겨주는 츤데레 타입의 남주로, 처음엔 미사키가 형을 좋아해서 여기까지 파티셰로 일을 하는 척하며 놀러 왔다는 착각을 하고 말지만(사실 반 정도는 맞는 말) 미사키의 케이크에 대한 열정을 보면서 그 오해를 풀고 치아키에게서 상처 받는 것을 위로해주면서 점점 미사키를 좋아하게 됩니다.

시바사키 치아키(29)는 시바사키 가의 장남으로 형제끼리 경영 중에 있는 시즌즈를 포함하여 그 외의 레스토랑들에서도 프로듀서로써 일하고있는 자상한 이상적인 왕자님 캐릭터의 서브 남주입니다. 처음엔 미사키를 그저 열심히 일하는 스탭으로써 바라보지만 카나타와 미사키의 사이가 점점 가까워져가는 모습, 불꽃 대회 날 사실 미사키가 자신에게 고백하려 했다는 사실 등을 듣게 되면서 미사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게 됩니다.

시바사키 토마(21)는 시바사키 가의 삼남으로 제멋대로인 성격에 여러 여자에게 추파를 던지는 전형적인 바람둥이 역의 캐릭터입니다. 미사키에게까지도 추파를 던지며 チャラい(경박해!)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현재 조리사 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어쩐지 성실하게 다니는 것은 아닌 모양.

삼각관계의 로맨스 요소에 삼형제 간의 출생의 비밀에 대한 요소, 거기다가 여름과 요리, 청춘에 대한 이야기까지 여러가지 흥할 만한 요소는 다 집어 넣은 듯 하지만 어째선가 시청률이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다고 합니다.ㅋㅋ 사실 저도 배우들 비주얼만 아니었다면 끝까지 보진 않았을 것 같은 드라마라서 말이죠... (뒷 부분에 가서는 거의 스킵을 해버렸습니다.)

그래도 로맨스 드라마로 두근거림을 느끼고 싶다면, 일본 쇼난을 배경으로 한 여름 풍경, 해변 로맨스 기분을 만끽해보고 싶다면, 요리와 디저트 만드는 과정의 보는 맛을 즐기고 싶다면 이 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첨부된 사진들은 모두 후지TV 好きな人がいること 中 캡쳐 이미지입니다.
※好きな人がいること 공식 홈페이지(http://www.fujitv.co.jp/sukinahitogairukoto/)에서 인물관계도, 이미지 등 참고.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