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은 처음이라 - 이민기X정소민의 홈리스 드라마 & 윤보미 출연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탄입니다.

이번 편은 10월 9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홈리스 장르(?)의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대한 포스팅 내용입니다.


이번생은처음이라포스터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포스터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이민기X정소민 주연으로 2017년 10월 9일에 첫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정소민은 얼마 전 종영된 <아버지는 이상해>에서 이준과 열연을 펼치셨죠. 이민기는 드라마에서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느낌입니다. 저는 예전에 무슨 마술하는 영화...(제목이 기억안남) 이후로는 본 적이 없군요.... 드라마는 tvN 월화 드라마로 밤 9시 30분 시간대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입니다. 극본은 <꽃미남 라면가게>, <직장의 신>, <호구의 사랑>등의 드라마를 썼던 윤난중 작가가 담당하였습니다. 직장의 신은 일드 리메이크작이긴 한데 한국 정서로 잘 풀어낸 작품이 되게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드라마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줄거리는 집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인 윤지호(정소민)와 현관만 내 집이라는 하우스푸어의 집주인 남세희(이민기)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홈리스 로맨스 스토리입니다. 제가 봤던 홈리스 관련 드라마는 예전 아라시의 니노미야가 출연했던 일드가 다인데, 한국 드라마에서는 홈리스를 또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인물관계도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주요 인물로는 이민기와 정소민을 포함, 여섯 인물 정도가 있군요.


이번생은처음이라인물관계도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홈 - 인물관계도


딱 보니 집주인과 세입자 관계인 남세희와 윤지호가 눈에 띕니다. 둘이 처음엔 티격태격하겠지만 점점 로맨스로 빠지겠지요...? 두 주연에게는 각각 첫사랑과 썸남과의 러브라인이 존재하는데 바로 드라마제작사 대표인 고정민이라는 동갑의 첫사랑 캐릭터와 연복남이라는 카페 아르바이트생인 연하남 썸남 캐릭터입니다. 이 두 캐릭터가 아무래도 사랑의 견제 역할들을 해줄 것 같네요. 그 밖에 상구♡우승지, 심원석♡양호랑 등의 조연 커플들이 등장, 다양한 연애관을 살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등장인물 - 집주인과 세입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두 주연에 대한 인물소개입니다.

 

남세희tvn이번생은처음이라공홈출처

남세희2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홈 - 세희


이민기가 맡은 남세희는 합리적비혼주의자, 고양이형인간 등을 맡고 있는 하우스푸어 현관 집주인입니다. 오로지 그에게 필요한건 고양이와 컴퓨터, 집! 이라고 하는군요. 비혼주의자라 결혼도 필요없고 집에서 고양이와 평화롭게 혼자 살다 가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지호(정소민)이 그의 집에 세입자로 들어오게 되면서 인생이 마구 힘들어질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이 든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요...?


윤지호tvn이번생은처음이라공홈출처

윤지호2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홈 - 지호


정소민이 맡은 윤지호는 생계형연애포기자, 욜로세대인 달팽이가 부러운 홈리스입니다. 공부를 잘해서 유명 명문대에 진학하였지만 대기업을 진로로 꼽은 다른 동기들과는 달리 일일드라마 보조작가의 길을 선택할 정도로 생계보단 지금 자신에게 즐거운 일이 최고라는 욜로 라이프가 그녀의 모토인 듯 합니다. 이렇게 작가의 꿈만 꾸고 살다보니 결국 모쏠인 상태로, 작가 데뷔의 꿈도 놓치고 방 한 칸조차 마련하지 못한 채 30대를 맞이하게 된 지호... 그러던 어느 날 운 좋게 친구 남친의 소개로 월세 세입자로 들어가게 되면서 기막힌 일을 겪게 됩니다. 여자인줄 알았던 집주인이 사실은 남자였던 것! 게다가 그 남자는 자신의 인생 모토와는 상극이었던 것, 같이 맥주를 마시며 나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축구를 보다가도 방 안에 들어갈 때는 문을 꼭 잠그는 고양이같은 남자였던 것입니다.






◈등장인물 - 윤보미, 연복남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는 에이핑크 윤보미 또한 출연합니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맡은 역할은 20대 결말애 데이터 분석가로, 세희(이민기)네 회사 유일한 여자 직원입니다. 돌직구 화법을 구사하는 팩트폭력기 캐릭터라고 하네요. 캐릭터 이름 또한 배우의 이름을 따라 윤보미입니다.



정소민의 썸남인 연복남입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인물소개에 추가하였습니다. 연복남은 24세 휴학생으로 지호(정소민)과 같이 욜로를 추구하는 남자입니다. 지금은 지호의 단골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설정으로 그의 미소 덕분에 카페 단골로 오는 누나 손님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그의 필살기가 안 먹히는 여자손님이 바로 지호였고, 멍한 상태로 들어와 항상 같은 자리에서 뭔가를 끄적거리는, 탑처럼 높히 쌓은 휘핑크림에 행복하게 웃는 그녀의 모습에 자꾸만 신경이 쓰이게 된다고 하네요. 연복남 역할을 어떤 배우가 맡는 지는 아직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는 특별출연으로 윤두준, 윤소희, 황석정, 장원영 등이 출연합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식샤를 합시다 배우들이라는 것,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연출을 맡은 박준화 감독이 바로 식샤의 연출도 맡았었기 때문에 의리로 출연하는 듯 하네요! 황석정과 장원영은 극 중에서 정소민이 보조작가로 출연하는 드라마의 메인 작가와 감독으로 윤두준과 윤소희는 그 드라마의 배우들로 나온다고 합니다. 어떤 캐미들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

여기까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이 드라마를 포함하여 tvN에 새로 시작되는 드라마가 많네요. 이요원이 나오는 부암동 복수자들, 강소라가 나오는 변혁의 사랑도 나오고..., 조만간 이 드라마들도 포스팅해나가도록 해야겠어요.


※본 글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tvn/tvnfirstlife)를 참고하였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청춘시대2 - 인물관계도로 보는 시즌1과 달라진 점 비교&이유진 합류

보그맘 - 프듀2 출신 권현빈이 맡은 역할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